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주문/결제 ] 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샵-주문조회에서 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마스터베이스는 법인기업이며, 부당한 방법으로 현금거래를 유도하거나 탈세를 하지 않습니다.

  • [ 배송/반품/교환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물건을 못받았어요


    배송추적시 배달완료로 확인되었는데도 물건 수령을 못하셨다면


    배송추적 페이지에 있는 담당 배달기사님과 통화를 하시는게 가장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당 배달기사님이 연락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반품/교환 ] 주말에는 발송을 안하나요?


    죄송하게도 (주)마스터베스는 주말을 포함한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특별한 경우(연휴가 긴 날, 기타) 주말 출고를 하는 날이 있으며, 미리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반품/교환 ] 배송지를 잘못적어서 다른데로 배송이 갔어요


    먼저 주문 전 주소를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주소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일 경우 택배사에 별도의 요청이 들어가야 하며, 절차가 복잡합니다.



    주소지 오기입으로 인한 오배송은 구매자 귀책이므로


    왕복배송비(발송+회송비)를 지불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배송/반품/교환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마스터베이스에서 주문확인 전이라면 얼마든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확인 이후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리며,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시점부터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 배송/반품/교환 ] 주문을 했는데, 추가로 더 주문하려고 합니다.


    이미 주문하신 내역이 운송장번호 등록 전이라면 얼마든지 추가로 구매하셔도 합포장되어 발송이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시점부터는 추가로 주문을 하시더라도 합포장이 불가능하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이 잘 된건가요? 어떻게 확인하죠?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이메일, SMS,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전달이 되며

    마이샵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마이샵-주문조회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하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두시기를 권장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안되네요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서 작성시 넣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위의 경우에 해당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 제품관련 ] 워런티(A/S)가 가능한가요?



    (주)마스터베이스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워런티가 가능한 제품과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브랜드(공급사)의 정책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니 워런티가 필요하신 경우 해당 제품의 Q&A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워런티가 가능한 제품이라도, 해당 요청사항을 본사에 전달하여 피드백을 받기까지 2~4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건프라의 경우 러너 포장비닐을 벗길 경우 워런티를 포함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반드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피규어 제품은 과실여부 판단이 어려운 제품이므로

    수령 후 (배달완료) 24시간 이내 불량여부를 확인하시고, 반품 혹은 교환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기타 제품의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반품/교환 ] 교환, 반품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주)마스터베이스는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위해, 그리고 고객님들의 권리를 지켜드리고자


    공정거래윈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율,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워런티 제도 및 절차


    가. 교환/반품 안내

    1.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2. 단순변심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구매자 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3. 교환/반품은 마이샵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4.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247 중산프라자 5층 마스터베이스

    5. 교환/반품시 반드시 절차를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추가운임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나. 교환/반품/워런티(AS) 안내

    1. 상품 하자의 경우 반품 및 교환에 따른 택배비는 피터팬에서 부담합니다.

    2.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3. 교환/반품은 상품이 입고된 이후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일 이내 미이행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수령 후 7일이 지난 뒤 고객과실로 생긴 하자의 경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워런티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품목별로 제조사의 정책이 다르므로 반드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

    1. 상품의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낮아져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건프라의 경우 내부포장지(폴리백)을 벗기시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제품 수령후 구성품과 런너의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프라모델, 피규어 등의 제품에 도색, 변조, 가공을 하였을 경우.

    2. 교환/반품시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아 상품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이 생긴 경우.

    3. 악의적인 목적의 상품 구성품 멸실, 훼손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주)마스터베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반품/교환 ] 카드결제시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하시는 제품이 (주)마스터베이스에 도착.

    2. 담당자가 반품하신 제품 검수

    3. 제품 검수 이상이 없을 시 당일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

    4. 카드사 취소처리 2~3일 정도 소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5. 카드 결제 취소 완료.


    시일이 지났는데도 카드취소가 안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 배송/반품/교환 ] 교환, 반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반품의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품절일 경우는 환불 혹은 예치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와 연락이 되지 않은 상태로 예고 없이 교환, 반품 제품이 도착할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반품 제품을 보내주실땐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제품박스 + 택배박스로 이중포장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 제품의 포장 상태가 불량하여 생긴 멸실 및 훼손은 구매자의 귀책입니다.


    교환이나 반품에 필요한 택배사 접수는 피터팬에서 처리해드립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택배 접수시 추가운임이 발생될 여지가 있습니다.


  • [ 제품관련 ] 제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하죠?


    (주)마스터베이스는 1차적으로 제품을 검수한 뒤 출고하고 있습니다.

    다만 검수중에 발견하지 못한 불량이나 배송 중 생기는 파손, 기타 불량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점은 미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유선,카카오톡,게시판)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스/이벤트

MORE

상품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 피터팬 카카오친구
  • 피터팬 회원등급 안내
  • 피터팬하비TV 방송국!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