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반품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작성자 피터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28 16:43: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

(주)마스터베이스는 고객님들과의 신뢰를 위해, 그리고 고객님들의 권리를 지켜드리고자


공정거래윈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율,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워런티 제도 및 절차


가. 교환/반품 안내

1.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2. 단순변심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구매자 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3. 교환/반품은 마이샵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4.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247 중산프라자 5층 마스터베이스

5. 교환/반품시 반드시 절차를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추가운임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나. 교환/반품/워런티(AS) 안내

1. 상품 하자의 경우 반품 및 교환에 따른 택배비는 피터팬에서 부담합니다.

2.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절차에 따라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3. 교환/반품은 상품이 입고된 이후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일 이내 미이행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수령 후 7일이 지난 뒤 고객과실로 생긴 하자의 경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워런티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품목별로 제조사의 정책이 다르므로 반드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

1. 상품의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낮아져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건프라의 경우 내부포장지(폴리백)을 벗기시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제품 수령후 구성품과 런너의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프라모델, 피규어 등의 제품에 도색, 변조, 가공을 하였을 경우.

2. 교환/반품시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아 상품 구성품 멸실, 제품 훼손이 생긴 경우.

3. 악의적인 목적의 상품 구성품 멸실, 훼손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주)마스터베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피터팬 카카오친구
  • 피터팬 회원등급 안내
  • 피터팬하비TV 방송국!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